_ 도전 기록

클로이 팅 운동 후기 2탄; 3 Weeks Lean Arms Challenge

우네바 Yuneba 2020. 11. 1. 15:07
반응형

프로그램 참고하고 싶다면:

www.chloeting.com/program/

Chloe Ting - Free Workout Programs - #ChloeTingChallenge

Release date: May 2019 Summer Shred Challenge Type: Abs, Full Body, Weight Loss Equipment: Fitness Mat

www.chloeting.com

 

 프로그램 없이 자유 운동을 하고 싶다면:
https://www.youtube.com/c/ChloeTing

 



 

 

출처: Chloeting.com/program/
출처: Chloeting.com/program/
출처: Chloeting.com/program/

 

 

 

지난 번에 2 weeks shred challenge 이후에 다시 도전해 본 3 Weeks Lean Arms Challenge.

2주 운동이 엄청 유명해지면서 2020년 버전으로 새롭게 나왔지만 다른 운동들도 효과가 있을지 궁금해서 제일 만만해 보이는 팔 운동 프로그램을 선택하게 되었다. 

 

 

 

출처: chloeting.com/program/2019/lean-arms-challenge.html
출처: chloeting.com/program/2019/lean-arms-challenge.html

 

 

 

이번에는 약간의 식단 조절을 했는데

운동을 아침에 해서 운동 전 간단하게 바나나 혹은 두유를 먹고 운동을 한 후

점심, 저녁에는 밥을 평소 먹던 양의 절반 정도 먹고 간식은 절대 먹지 않았다.

 

제일 만만해보여서 선택한 건데 운동을 잠깐 쉬었다가 해서 그런지 2주 운동 때보다 더 힘들었다.

업다운 플랭크는 왜 빠지지 않는 건지 할 때마다 고통스러웠고 운동 영상이 4개 있는 날은 포기하고 싶은 거 참느라 힘들었다. 

그럼에도 2kg 감량하고 팔과 등에 군살이 정리되고 약간의 근육이 생겼다!

역시 클로이팅.  2주 운동이 제일 유명해서 기대를 안 했는데 이번 프로그램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어서 좋았다.

 

홈트 하는 사람이라면 클로이 팅 운동 꼭 한 번 도전해보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