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활동 기록

풀pool : 전주 비건 식당

우네바 Yuneba 2022. 5. 24. 17:26
반응형

오랜만에 올리는 식당 후기
비건 친구를 만나러 갔다가 알게 된 식당인데 요근래 먹은 모든 음식들 중 제일 맛있었다.

메뉴는 엄청 많지도 적지도 않아서 선택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었다.
원래 텐동집으로 유명했어서 그런지 텐동에 대한 안내문이 적혀있었다. 비건 텐동 메뉴가 있어도 정말 맛있을듯.

메뉴 안내문에 적혀있다시피 음식은 약간 늦게 나오는 편이다. 그래도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대화를 하다보니 오래걸렸다는 생각이 안 들었다.

첫 번째 메뉴는 마파두부.
집에서 비건마파두부를 해먹어본 기억이 있었는데 역시나 이곳에서 먹은 마파두부가 훨씬 맛있었다.
밥 위에 뿌려진 튀김가루들이 마파두부를 더 맛있게 만든듯. 같이 나온 가지튀김도 정말 바삭했다.

두 번째 메뉴는 동두부버섯깐풍.
세 가지 음식 중 제일 맛있었다.
양이 많아서 천천히 먹었는데 전혀 눅눅함없이 계속 바삭하고 양념도 짜지 않고 적당해서 너무너무 맛있었다.
두부튀김이 이렇게 맛있을 수 있다니. 식감이 치킨같아서 신기했다.

마지막 음식은 바질냉파스타.
날씨가 더워서 주문했는데 역시나 무더운 날씨에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 손이 계속 가는 맛이다.

오랜만에 외식했더니 신나서 과식해버렸지만 안 남기고 다 먹고 나왔다. 모든 음식이 정말 맛있어서 여러모로 흡족스러웠다. 고기 생각이 전혀 안나고 너무 맛있게 먹었다. 비건이 아닌 사람 중에 채식에 도전해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곳에 가길 적극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