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활동 기록

부산 호메르스 호텔 하이디럭스 더블룸 후기(가성비 좋은 오션뷰 호텔)

우네바 Yuneba 2022. 8. 23. 14:52
반응형

* 호메르스

호메르스 호텔

부산의 랜드마크 광안대교가 보이는 최고의 바다전망, 불꽃 축제의 메인과 함께하는 광안리의 중심 호텔

www.homershotel.com

생각보다 넓었던 호메르스 호텔
급하게 숙소를 구하느라 예약 못 할 줄 알았는데 운 좋게도 예약에 성공했다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약간 오래된 느낌이 난다.
콘센트 위치가 간이 테이블 뒤에 있어서 충전기 사용하려면 테이블을 앞으로 빼야했고 불을 끄려면 일어나야 한다는게 조금 귀찮았다.

샤워실에는 샴푸와 바디워시가 구비되어 있다

욕조 공간에는 따로 어메니티가 없고 선반에 수건이 놓여 있었다

드라이기, 칫솔, 치약, 면봉, 컵, 빗, 헤어캡 등 웬만한건 다 있다

이 호텔을 가는 가장 큰 이유는 시설보다는 광안대교가 보이는 오션뷰 때문인데 역시나 기대했던만큼 멋있었다

밑에 작은 창문이 있는데 방충망이 없어서 조금 무서웠지만 파도 소리가 굉장히 잘 들려서 ASMR 듣는 기분이었다.

야경도 굉장히 잘 보여서 충분히 잘 즐길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