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활동 기록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트윈 게스트 숙박 후기

우네바 Yuneba 2021. 10. 23. 18:49
반응형

* 힐튼 홈페이지: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힐든 가든 인 호텔 예약

※ 루프탑 야외 수영장 이용안내 (~11월 30일까지 추가연장 안내) * 루프탑 야외 수영장이 온수풀 운영으로 오는 11월 30일 까지 추가 연장운영 됩니다. * 10월 1일 부터 주중 (월~금)은 오후세션 (4부:

hiltongardeninn.hilton.co.kr


*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위치:

힐튼가든인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253

map.kakao.com

이번에 새로 생겼다는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방문해보았다.

로비 한 쪽에는 무인 매점이 운영되고 있어서 번거롭게 호텔 밖을 나갈 필요없이 필요한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

체크인 후 들어가기 전에 본 풍경

방마다 청소와 방역이 완료되었다는 표시로 스티커가 붙어있었다.

트윈 게스트룸이라 침대가 두 개 있었고 새 호텔이라 그런지 굉장히 깨끗하고 좋았다.

무료 생수가 두 병 제공된다.

트윈게스트룸의 화장실

슬리퍼, 배스로브도 구비되어 있다.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칫솔치약, 핸드타올이 있었다.
개인적으로 일회용 칫솔치고 질이 좋아서 놀랐다. 칫솔모만 좀 더 튼튼했다면 챙겨가서 잘 썼을듯.

생수와 함께 차 티백과 커피도 구비되어 있었다.

병원뷰
도심에 위치한 호텔이라 기대는 안 했지만 병원 전광판이 너무 잘보여서 좀 부담스러웠다.

체크인에서 약간의 문제가 있어서 서비스로 제공받은 힐튼 초콜릿. 가볍게 넘어갈 수 있는 아주 사소한 일이었는데 직원분이 많이 신경써주시고 초콜릿도 주셔서 오히려 더 감사했다.

루프탑 수영장
생각보다 좀 더 작아서 아쉬웠지만 시간대 별로 운영하고 있어서 사람이 많이 붐비지 않아 좋았다. 선베드도 별도로 요금을 지불하지 않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모자를 안 쓰면 물 안에 들어갈 수 없어서 멋진 사진을 찍기를 원한다면 모자를 꼭 준비해가야된다.
*** 모자를 준비하지 못했어도 수영모(아레나 검정 수영보)를 대여 받을 수 있다.
한 쪽에는 아이들을 위한 풀장도 마련되어 있다.

수영장에 올라가기 전에 위치한 헬스장의 모습
신축 호텔이라 헬스장도 깨끗해보이고 좋았다.

여러모로 편안하고 재밌게 머물 수 있어서 좋았다.
가볍게 호캉스를 즐기기에 아주 적합한 호텔이었다.


반응형